남성들은 평균 5~10분간 섹스를 하고 71%는 보다 지속성을 원한다.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9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1. 자위 마스터
마음속에 여성의 음부를 그리는 자위는 자신이 아니다.
다른 말로 시간을 가져라. 15분 이상 하라. 리턴없이 끝 지점을 쥐고 시간이 경과할 때까지 스스로 사정하지 말라.

2. 압착
섹스 동안 과도한 흥분을 했다면 중단하고 페니스의 헤드 바로 아래를 압착하고 요도에 압력을 가하라. 이는 페니스의 혈액을 높이고 일시적으로 사정 반응을 억제한다.

3. 사정 불가피
성적 반응 과정은 흥분, 보합상태, 오르가즘, 결의 등 4단계이다. 속임수는 과정을 통해 느낌 잔상을 생각하는 것이다. 성적 흥분율이 1~10점일 때 7을 유지하도록 해라.

4.최상의 섹스 연습
케겔(Kegel)은 사정 통제를 위한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소변을 차단하고 반복적으로 시작과 중지를 하는 것과 비슷하다.

운동을 할 때 케겔을 책상 등 어디서든 하라. 근육을 긴장하고 10까지 숫자를 세고 풀어라.

5. 압력
파트너의 음핵 헤드에서 페니스의 끝에 압력을 가하라. 가장 민감한 신경인 질 진입로에서 머물러라. 성교를 할 때 질 2~3인치에 삽입해 작고 얕은 움직임에 중점을 두라.

6. 작은 예의를 보여라
일상에서 신사들은 문을 열어 레이디 퍼스트라고 말한다.

파트너의 첫 오르가즘에 도움이 될 때 페니스의 삽입에 심리적 불안 해소와 즐거움을 위해 일부 압박을 완화하라.

7. 2 라운드를 치러라
대부분의 남성들은 2라운드에 더 오래 유지된다. 더 많이 할수록 첫 성교 시간은 더 오래 지속된다.


8. 여성을 최고조에 달하게 하라
여성 파트너가 최고조 올랐을 때 페니스는 자극이 줄어든다. 여자는 느리고 길게 요구하고 빠른 피스톤은 남성의 지구력에 위험하다.

9. 자신의 오르가즘 생각을 마라.
오르가즘에 도달을 위해 뇌는 계속할 것인지 멈출 것인지를 몰두한다. 오르가즘에 관심을 가질수록 더 많이 도달한다.

당신의 엉덩이에 그녀의 부드러운 넓적다리를 올려놓고 현재 발생하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전신을 통해 즐거움을 발산하라.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