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전속모델 계약r…공격적 마케팅 시동

휴온스(대표이사 윤성태)는 최근 MBC ‘아이두 아이두’에서 열연중인 배우 임수향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전국에 휴온 화장품 대리점 및 취급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휴온스 조동균 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현재, 속보습 화장품으로 인기몰이중인 휴온 화장품이 기존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밝고 세련된 느낌으로 열연중인 임수향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상큼하고 발랄한 임수향 씨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100배의 히알루론산의 1,000배의 보습력을 자랑하는 전문 고기능성 휴온은 제약회사의 물광주사와 필러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솔루션 원천기술을 접목하여, 스킨케어의 새로운 속보습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코스메슈티컬 휴온 화장품은 피부 3대 구성요소인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엘라스틴 뿐만 아니라, 3가지 멀티 세포성장인자 (MGF)의 배합으로 독자적인 3R System™을 적용했다. 그 결과 뷰티 매니아들에게 피부 속부터 다스리는 신개념의 처방이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휴온은 클렌져, 토너, 에센스, 세럼, 크림, 썬크림 비비크림&프라이머 7종으로 구성된 전문화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병의원에서 피부미용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 메디컬 보조 화장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홈케어 화장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피부과 인체 임상 테스트를 완료 했다.

한편, 지속적인 라인 확장이 예정된 휴온은 대대적으로 전국적인 대리점과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