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리강령

메디팜스투데이(이하 ‘회사’라 함) 모든 직원은 올바른 언론활동을 펼 것을 다짐하며 윤리강령을 만들어 바른 언론의 이정표를 세우고자 한다.

메디팜스투데이 윤리강령 및 실천요강

  1. 메디팜스투데이는 국민건강과 국내외 의약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전문매체로서의 역할에 충실한다.
  2. 메디팜스투데이는 정당한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취재과정에서 얻은 정보는 외부에 누출하지 않는다.
  3. 메디팜스투데이는 언론자유를 위협 또는 침해히는 내외부의 어떤 간섭이나 압력에도 굴하지 않는다.
  4. 메디팜스투데이는 보도 함에 있어 사실을 전달하고 잘못된 보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바로 잡는다.
  5. 메디팜스투데이는 취재과정에서 부당한 이익을 취하지 않으며 특정 이해관계에 의해 기사를 작성하지 않는다.
  6. 메디팜스투데이는 강자보다 약자를 보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취재원을 보호한다.
  7. 메디팜스투데이는 독자의 시각에서 공정보도를 제1 원칙으로 하고 공정한 여론 수렴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8. 메디팜스투데이는 업무와 관련,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체의 행동을 하지 않는다.
  9. 메디팜스투데이는 다른 매체를 표절하지 않으며 인용보도할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힌다.
  10. 메디팜스투데이는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청소년보호정책과 저작권보호정책을 철저히 준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