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개그 듀오 컬투(정찬우 김태균)의 ‘컬투 크리스말쇼’에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를 협찬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이씨케어는 공연 중 커플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었으며 공연장내 부스에서 진행된 에이씨케어 프로모션 부스에는 1회 공연에 3,000명 이상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에이씨케어 프로모션 부스는 2개 존으로 나뉘어 ‘두근두근 2012년 새해소망을 말해봐’ 존에서는 소망나무에 새해소망 적어서 걸기 행사를, ‘컬투와 함께하는 에이씨케어 포토존’에서는 기념사진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컬투와 함께하는 에이씨케어 포토존’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100명 이상 줄을 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1 컬투 크리스말쇼’는 2011년 12월 22일~31일 간 11회 공연을 실시하였으며, 총 관람객 45,000명으로 18년째 이어오고 있는 컬투쇼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한 공연이었다. 동성제약은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를 협찬해 4만명 이상에게 샘플을 증정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컬투 크리스말쇼’ 협찬을 하게 되었다”면서 “프로모션 부스에 찾아와 에이씨케어를 쓰고 있다며 반가워해주시는 고객이 많아 흐뭇했다. 2012년에도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고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고민하는 에이씨케어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