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스텐달사 카를로스 사장 보령제약 방문

"임상으로 증명된 효과와 최고의 전용 생산시설 등 글로벌경쟁력 갖춘 보령제약 고혈압신약 카나브, 중남미시장에서 성공을 확신합니다"

지난10월 보령제약과 3,000만달러 규모의 카나브 중남미 13개국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한 멕시코 스텐달(Stendhal)사 카를로스 아레나스 위드필드(Carlos Arenas Wiedfeldt) 사장 일행이 마케팅 협의 등을 위해 보령제약을 방문했다.

카를로스 사장 일행은 지난 11월 30일부터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보령제약 본사 및 안산 카나브 원료합성공장을 방문, 카나브복합제 개발현황과 중남미 시장 마케팅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중남미에서 발매 될 카나브 마케팅 계획에 대해 폭넓은 논의를 진행하고 2015년까지 중남미 고혈압 치료제 시장에서 두자릿 수 이상의 점유율을 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협의했다.

카를로스 사장은 안산 카나브(피마살탄) 원료합성 공장을 둘러본 후“최첨단 시설을 갖춘 세계수준의 생산시설이다”라고 평하고 “카나브는 그 효능 면에서 기존 고혈압 신약보다 뛰어나 중남미에서도 충분히 성장가능성이 높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보령제약 김광호 대표는 “중남미 제약시장을 선도하는 스텐달사와 함께 중남미 시장에서의 카나브 점유률을 빠른 시간에 높일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령제약은 스텐달사와 함께 카나브 단일제뿐만 아니라, 카나브 복합제를 통해 멕시코 등 중남미 13개국에서 고혈압 치료제 점유률을 계속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