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은 27일 충북 제천 소재 제천공장에서 제71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박중선 전무는 “지난해에도 어려운 약업경기 속에서 수많은 변화와 큰 파동을 겪은 가운데에도 회사 매출액은 520억원,영업이익은 13억원 당기 순이익은 11억원 시현했다”고 밝혔다.

2011년 회기 경영계획으로 먼저, 회사의 중장기적인 성장동력은 우수한 신약을 개발해서 성공시키는 것으로 2011년에는 신약개발에 가시적인 성과와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긴삼과 은행엽의 복합제인 ADHD(집중력 결핍증) 치료제는 임상 3상 임상시험을 승인받아 임상중이며 빠른 시간내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둘째,과학적이고 경쟁력 있는 마케팅과 영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핵심 4개 품목인 맥스마빌,타나민,유크리드,움카민에 집중해 성장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치매 현훈 치료제군,신경과 뇌졸중 치료제,골다공증치료제,감기,천식 등 호흡기 감염치료제,OTC 및 기능식품,비만 제품,소화기계 치료제,순환기 치료제,항생제 및 기타,안과 및 비뇨기과 등 10개 부문 제품군을 발전시켜 탄탄한 미래 성장의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유유제약 고유 OTC브랜드인 유판씨,비나폴로와 피지오머,베노플러스겔, 노이로민 등 OTC 성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셋째,급변하는 약업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성공시키는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