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조합 보건의료기술진흥사업 신규과제 신청 받아


신약 제품화 사업과 관련한 2003년도 제2차 보건의료기술진흥사업 신규과제에 대해 신청을 받고 있다.

신약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예산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산ㆍ학ㆍ연 및 관의 공감대를 형성 해 오고 있는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조의환)은 조합 회원사를 대상으로 2003년도 하반기 보건복지부 제2차 보건의료기술진흥사업 신약 제품화기술 개발 사업 신청을 접수중이다.

이 사업은 '바이오신약'과 관련된 핵심전략 기술·제품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제품화 연구 프로그램으로회원사를 중심으로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오는 11월 28일(금)까지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총괄주관기관으로 지정돼 접수를 받고 있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은 올해 초 2003 보건의료기술진흥사업 시행계획공고(2003. 2. 24)시 신약연구개발관련 신규지원예산 미편성에 따른 예산삭감과 관련하여 보건복지부에 대한 탄원서제출 및 국회, 기획예산처, 보건복지부 방문 건의한 바 있으며 예산 심의 면담등 대정부 건의활동을 통해 회원사등 연구개발중심제약기업에 대한 신약연구개발 지원의 필요성과 예산삭감에 따른 문제점을 심층적으로 지

한편 사업신청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연구개발 진흥실(TEL 525-30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