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상처 진정 ․ 모기 접근 방지 효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모기나 벌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중외홀딩스 자회사인 중외신약(대표 박종전)은 간단하게 붙이기만 하면 모기에 물린 상처를 치료해주고 벌레의 접근을 막아주는 신개념 모기밴드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기밴드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만화 캐릭터를 활용한 ‘뽀로로 인섹트 밴드’와 ‘도라에몽 모스텍트’.

‘뽀로로 인섹트밴드’는 모기나 벌레에 물린 상처를 치료하는 제품으로 연고 형태의 기존제품과 달리 밴드 형태로 되어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멘톨, 유칼립투스오일이 첨가돼 가려움증을 완화해주고, 소독제 아크리놀이 함유돼 상처 부위의 살균효과가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벌레의 접근을 막아주는 도라에몽 모스텍트‘는 천연 아로마 성분이 함유돼 인체에 무해하며, 옷이나 신발, 텐트 등에 붙이기만 하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해주는 편리한 제품이다.

중외신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뽀로로 인섹트밴드와 도라에몽 모스텍트는 연고나 스프레이로 사용해야 했던 기존 모기약과 차별화된 신개념 제품”이라며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여름휴가철 필수품으로 포지셔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외신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영화 ‘트랜스포머2’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달 15일까지 편의점 ‘바이더웨이’에서 신제품 2종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 할인권(3,000원) 2장을 제공한다.

약국이나 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3천원.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