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약품, 정맥류 개선에 효과 탁월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쉽게 병원을 찾지 못하는 것이 바로 항문질환이다.

한국 선인의 50% 이상이 크고 작은 항문질환을 가지고 있다는 통계는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항문질환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특히 치질(치핵)은 전체 항문질환의 70% 정도를 차지할 만큼 발병률이 높다.

일반적으로 치질은 직장 하단부에서 항문에 걸쳐 존재하는 정맥총이 팽창돼 꽈배기 모양으로 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치질을 참고 사는 이유 중의 하나가 '재발이 잦아 치료받는 것이 의미가 없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치질은 더 이상 '난치병'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정우약품(대표 류국현)이 최근 새로 선보인 한방성분의 치평정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혈전을 제거해 정맥류 개선에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치평정은 '원남양(原南陽)'에 수재된 처방을 최근 독특한 추출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복용이 편리한 정제 형태로 새롭게 제제화해 만성적인 변비로 항문출혈, 탈항으로 인한 출혈 등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치평정의 주성분중 대황은 사하(寫下)작용으로 변비증상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시호, 황금, 승마, 당귀는 혈액순환과 염증을 억제, 정맥류를 개선하는 작용을 한다.

정우약품은 "우리 주변에는 치질이나 치루, 변비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지만 고통을 겪으면서도 부끄러움 때문에 증상이 악화돼 부작용까지 동반돼서야 병원을 찾는 경우가 허다하다"며 "대장항문 질환은 질병의 원인을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예방과 치료를 취하면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 3462-3321(171)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