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컨텐츠 고객 정보 제공에 만전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이 20일 홈페이지(www.ildong.com)를 전문정보 시스템 체제로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인·의사·약사 등 고객 별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건강상식, 뉴스, 병의원·약국찾기 서비스 등 일반고객을 위한 정보제공은 물론 경영가이드, 항생제처방가이드, 상병코드검색, 복약지도 안내문 등 의·약사들에게 필요한 전문 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소비자 제안함, 고객불만접수 코너를 마련,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나가도록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는 또 영문페이지의 내용을 강화,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했으며, 온라인 리쿠르트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효과적인 채용관리는 물론, 최첨단의 기업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특히 아로나민골드, 비오비타, 메디폼, 파스틱, 이팩사, 일동유산균 등 주요 제품별 독립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다.

일동제약은 고객들의 의약 정보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식이 확대됨에 따라, 홈페이지를 단순한 홍보용에서 벗어나 정보 전문 시스템으로 확장 개편한다는 방침 아래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보강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