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UP Again! Quality of Life UP!’ 다짐

(주)녹십자(대표이사 허재회)는 2일 2008년 여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본사 목암빌딩에서 열린 이날 시무식에서는 화상중계 시스템으로 본사와 신갈공장, 음성공장을 비롯한 전국의 사업장 및 자회사를 연결, 녹십자 가족이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2007년도에 이룬 고성장을 올해도 계속 이어가자고 다짐했다.

허영섭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 UP Again! Quality of Life UP!’을 새해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하며 “목표달성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다시 한번 도약하고 성장하자”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또한 “올해 생활중점으로 ‘도전정신으로 경쟁에서 승리하자’, ‘신뢰쌓아 선진국되자’로 정했다”고 밝히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끊임없이 경쟁할 때 남보다 먼저 성취를 맛볼 수 있을 것이며, 서로간의 신뢰를 쌓아 성숙된 사회를 이룰 때 우리 사회의 품격이 향상되고 선진국에 진입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주변의 불우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직원들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으며 봉사활동 우수자로는 지난 한해 동안 60시간 이상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홍보실 이성범 대리를 비롯한 1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