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중소기업이 또 하나의 남성용 영양식품을 개발, 식품으로서 의약품인 "비아그라"에 도전장을 냈다.

쓰리제이팜㈜(사장 방명용)은 최근 남성의 원기에 필수적인 아르기닌과 페닐알라닌 등의 천연아미노산과 예로부터 민간요법으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고려홍삼 등 각종 기능성 식물(草)들을 복합적으로 배합한 "자원단 골드"를 시판하고 있다.

이 제품은 남성의 기력 증진과 회복에 촛점을 맞춘, 이른바 "맞춤형 식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자원단에는 심장의 강화에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오가피와 신장에 유용한 복분자, 그리고 간세포의 생성을 도와주는 구기자 등이 복합돼 남성 기력 회복에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4주 이상 섭취하게 되면 ▲에너지 대사가 원활하게 되어 원기회복과 근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이 회복되게 하면서 스태미너도 또한 늘어 난 것을 느낄 수가 있다는 것 ▲면역력이 강화되면서 각종 질환으로부터의 방어력을 높여 주는 유용함까지 있어 1석 3조의 이득이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술과 담배, 각종 스트레스에 찌들은 중년 이후의 고개 숙인 남성 들에게 동,서양의 묘(妙)를 조화롭게 결합하여 만든 100% 자연식품 자원단골드가 한국의 남성 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줄 것인지, 그리고 고객의 의사에 따라 자유로이 구입할 수 있다는 식품으로서의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남성용 식약시장에서의 선전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