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병의원 협력 체결 및 우수협력기관 감사장 수여

순천향대학교병원(병원장 김성구)은 9일 그랜드하얏트 리젠시룸에서 협진병의원과 함께하는 만남의 장 행사를 개최했다.

협력관계 발전을 위해 진료협력센터(소장 서유성)가 주관한 행사에는 협력병원과 협진의원 원장 및 관계자, 순천향대학교병원 교수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만찬과 함께 강남병원(원장 이재성), 숭실의원(원장 변종선), 임헌방산부인과의원 등 3개 병의원과 협력체결에 이어, 우수협력기관 및 우수 수탁검사 의뢰기관에 대한 감사장 수여,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 협력기관은 환자 의뢰를 많이 해 주는 등 협력관계 발전에 공헌한 이태원 의원(원장 왕병흠)과 그린몰내과의원(원장 기신영)을 선정하였으며, 한빛내과(원장 김신애)에는 우수 수탁검사 의뢰기관으로 감사장을 수여했다.

특강은 소아알레르기호흡기센터 소장인 편복양교수의 ‘소아 아토피 치료의 최신지견’과 이비인후과 김동욱교수의 ‘알레르기 비염의 치료’, 외과 허경열 교수의 ‘흉터없고 당일 퇴원 가능한 복강경 탈장수술’이 이어졌다.

또한 현대미술 평론가인 임근준 교수가 ‘크레이지 아트 메이드인 코리아’를 주제로 1시간동안 미술사에 대한 강의를 했다.

김성구병원장은 “돈독한 협력관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미흡한 점이 있을 수 있다”며 “환자를 의뢰하거나 병원 이용 시에 불편한 것이 있을 땐 언제든 연락을 달라”며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