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 발대식…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 제공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은 1일 유명철 병원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별관 지하 1층 강당에서 ‘2007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중점관리 선포 및 CS리더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해 9월 CS비전 NEO서비스(New Emotional Service) 선포 이후 부서별로 CS중점관리 세부 지침을 수립하고, 부서별 CS리더가 부서 내에서 다양한 CS활동을 주도해 올 한해 타 병원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앞서 강당에서는 각 센터, 병동과 행정부서 등 40여개가 넘는 부서가 참여한 가운데 ‘NEO 서비스 포스터 전시회’를 가졌으며, 포스터에는 각 부서별 서비스 지침과 아이템, 그리고 비전 실천의 현장을 소개했다.

유명재 고객지원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CS중점관리의 취지와 주요 CS중점관리 항목소개 및 CS리더 뱃지 수여식이 있었다.

동서신의학병원은 오는 7일까지 원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7년 고객님께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NEO서비스’라는 부제로 병원 1층 로비에서 포스터 전시회를 가질 계획이며, 앞으로 6개월간 각 부서에서 다양한 CS활동을 진행, 오는 7월 CS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