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지원금 5천원 제공 등 특별한 혜택 제공

GC어떠케어의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오키몰)은 다가오는 봄철 건강과 면역력을 미리 챙기려는 이들을 위해 봄맞이 영양제 기획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철 환절기에는 신체 리듬의 변화로 인해 쉽게 피로감, 졸음 등을 느끼기 쉬워 건강 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ㅇㅋ몰은 춘곤증을 이겨내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ㅇㅋ몰 ‘봄맞이 기획전’에서는 ▲동국제약 ‘데일리 리포좀 비타민C’ ▲유한메디카 ‘풍성한 비오틴엔 탑’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더리얼 ‘알티지 오메가3 맥스’ 등 환절기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가 포함된 20개 이상 건기식 제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3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가장 많이 판매된 기능성 원료는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EPA 순서로 많은 이들이 면역력을 위해 이용하는 건기식 트렌드를 반영했다.

한편, ㅇㅋ몰에 방문하는 회원에게 쇼핑 지원금 5천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3월까지 이어간다. 장바구니 10%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여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어떠케어 관계자는 “시즌 별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추천하고 초특가 수준으로 매월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