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 콘셉트로 푸른색 보자기와 노리개 포장 판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설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설 특별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각각 만날 수 있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은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하고, 카카오 선물하기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특히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에 맞게 푸른 색상의 보자기 포장과 노리개 장식으로 고급스럽게 패키지를 꾸몄다. 또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을 쇼핑백에도 새겨 감사의 의미를 담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25만 원 이상 구입 시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9만원 상당의 건강지원금 쿠폰을 지급한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지난해 5월 출시 후 쉼 없이 달려오며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을 돌파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로 기획한 설 특별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에너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