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인정형 원료 사용…'딥슬립 아쉬아간다' & '릴렉스티 락투신'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하루를 온전히 정리하기 위한 편안한 수면과 쉼이 있는 일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인들은 전 세계적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한 편에 속한다. 평균 수면시간이 7시간 41분으로 OECD 평균 8시간 22분에 비해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수면의 질 또한 악화되는 양상을 띄고 있다. 복지부 보건 의료 빅데이터에 따르면, 다양한 성인 수면장애를 경험한 인원은 전체 조사대상의 73.4%에 달하고 이 또한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된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에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수면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쉬아간다’ 120mg이 함유(일일 섭취량)돼 있다. 주성분 ‘아쉬아간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면 후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증가(72.48%)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의 결과 도출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100mg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일과로 인해 지친 육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은 신경 안정과 수면을 유도하는 차(tea)다. 입면 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항스트레스 성분 ‘락투신’ 7.48mg과 캐모마일, 루이보스도 함유하고 있어 편안한 수면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 헬스 본부 관계자는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 제품은 잠들기 1시간 전 1일 1정, 1일 1포씩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불규칙한 수면 습관이나, 새벽에 자주 뒤척이는 분들에게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적극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