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기업 ‘위드나미’와 리뉴얼 런칭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가 위드나미(대표 안남희)’와 함께 ‘질 요로 건강 이너펙타’를 리뉴얼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질 요로 건강 이너펙타는 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와 요로 건강을 위한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을 캡슐에 담아 한 팩으로 설계한 제품으로, 장 건강은 물론 질 건강과 요로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두 성분이 조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된 개별인정형 원료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멀티팩 포장 등 다양한 특장점으로 인해 고객들의 재구매 빈도와 제품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되는 질 요로 건강 이너펙타는 캡슐에 사용됐던 부형제 ‘이산화티타늄’ 삭제와 서랍 형태의 제품 패키지를 뚜껑식으로 변경하는 등 소비자 편익 증진에 주안점을 두었다.

제품 리뉴얼 출시를 함께한 런칭 파트너사 위드나미는 인플루언서인 안남희 대표가 뷰티, 건강 등 다양한 제품 소개 및 고객과의 소통으로 공고한 팬덤과 신뢰를 쌓아오고 있는 이커머스 기업 및 채널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질 요로 건강은 전 연령에 걸쳐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엄선된 원료와 위생적인 멀티팩 등, 리뉴얼된 ‘이너펙타’를 통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