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달콤한 맛의 짜 먹는 젤리 제형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은 어린이를 위한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엄선된 기능성 원료는 물론 부원료와 첨가물까지 깐깐하게 선택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또, 달콤한 맛의 짜 먹는 젤리 제형으로 아이들이 건강기능식품을 거부감 없이 간식처럼 먹을 수 있게 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브레인 면역업 홍삼 젤리’는 딸기맛으로 국내산 6년 근 홍삼이 주원료다. 진세노사이드 5mg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소인 아연, 나이아신,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면역 비타 젤리’는 엘더베리맛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에너지 대사와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5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흡수율이 좋은 글루콘산 아연 8.5mg을 함유하고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업 칼슘 젤리’는 복숭아맛으로 칼슘이 부족하기 쉬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소화와 흡수가 용이한 구연산 칼슘 210mg과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 400IU를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또, 유당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어 유당에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어린이용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은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