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성분 ‘DW-EGF’ 함유…묵은 각질과 번들거림까지 개선

대웅제약과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민감·트러블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아크네클리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크네클리어 라인은 트러블 피부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와 각질, 유·수분 밸런스,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토탈 트러블 케어 솔루션이다. 그동안 이지듀는 30년 연구 끝에 개발한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독자 성분인 ‘DW-EGF’를 기반으로 자극을 완화하고, 재생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해 손상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트러블 피부는 진정 뿐만 아니라 기초 장벽, 흔적 케어를 위한 재생능력이 필수인 만큼, DW-EGF를 적용해 트러블 전 주기를 케어하는 스킨케어 대안을 제시하겠다는 것이 이지듀 측 설명이다.

아크네클리어 라인은 ▲아크네클리어 클렌저 ▲아크네클리어 토너 ▲아크네클리어 플루이드세럼 ▲아크네클리어 SOS 스팟 등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트러블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아크네클리어 클렌저’는 강력한 세정력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해 주는 딥 클렌징 폼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산(BHA)과 아연(ZINC)이 모공 속에 침투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은 물론, 과한 번들거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특히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대웅제약의 독자 개발 성분인 DW-EGF를 함유해 세안 직후의 수분 손실을 막고 여드름균이 쉽게 증식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천연 비누 나무 원료의 조밀한 거품이 개운하면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아크네클리어 토너’는 가벼운 워터 제형으로, 4가지 필링 성분 AHA+BHA+PHA+M-AHA 콤플렉스가 세안 후 남아있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식물에서 추출한 내추럴 프로텍터와 수분 유지력을 높여주는 판테놀의 듀얼 케어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제조되어 마일드한 필링이 가능하다.

‘아크네클리어 플루이드 세럼’은 트러블성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모이스처 세럼이다. 손상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고농축 함유해 진정 효과를 높이고 스쿠알란, 세라마이드엔피 등 5가지 보습 특화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고민 부위 진정은 물론 트러블로 인한 흔적,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게 가꿔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크네클리어 SOS 스팟’은 국소부위 집중 케어부터 얼굴 전체까지 사용 가능한 티트리 세럼으로 산뜻한 수딩 제형이 피지와 유분을 순하게 정돈해 주며,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핵심 수분 성분 배합으로 피부 층층이 수분감을 전달한다. 최근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2주 사용 시 유분량이 약 25% 감소, 4주 사용 시 염증성 여드름이 약 32% 개선된 점을 확인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반복되는 트러블을 케어하길 원하는 고객 니즈가 증가하면서 과다 피지, 유·수분 균형, 약한 피부 장벽 등 트러블 피부의 복합적인 원인을 하나의 제품 라인업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지듀 브랜드의 대표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 실감나는 효능으로 실제 고객 분들의 진솔한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모든 문제 피부에 답이 되는 맞춤 EGF 처방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아크네클리어 라인’ 4종 런칭을 기념해 SOS 스팟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