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의 대용량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점보 에디션’(45ml)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시즌4까지 출시되면서 누적 판매량 1570만 병(2023년 5월 기준)을 돌파하는 등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센텔리안24는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멜라 캡처 앰플 제품 중 최대 용량(45ml)으로, 기존 제품(15ml) 3개 분량을 한 병에 담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순수비타민C와 글루타티온,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했으며, 기미와 주름, 탄력 등 멜라닌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개선해 준다. 또한 멜라닌 케어 특허성분 3종(멜라클린, 멜라드롭 멜라제로)을 담아 브라이트닝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해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으며, 스페셜한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 상자는 100% 종이 소재를 적용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인 기미와 잡티, 멜라닌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3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의 점보 에디션과 함께 올 여름 한층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