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비타민과 정제 밀크씨슬 한 병에 담아…특별 프로모션 진행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에너지와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B와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비타민B군 8종의 투입 함량을 한국영양학회가 제시한 비타민B 별 체내 흡수율 기준에 맞춰 하나하나 설계했다.

또 비타민B군 8종을 고함량으로 모두 함유하는데, 비타민B군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요소로써 서로 상호작용을 통해 에너지를 만들기 때문에 하나라도 부족하거나 모자라면 원활한 에너지 생성이 어려울 수 있다.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하루 최대 권장섭취량 기준인 130mg까지 담아 간의 피로 관리까지 가능하다.

섭취방법은 맨 위 뚜껑을 따서 정제를 꺼낸 후 액상과 함께 먹으면 된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다.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를 기념해 자사 직영몰에서 대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에너씨슬 퍼펙트샷 구매 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 7%, 10% 웰컴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최대 15만원의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비롯해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 별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직영몰에 포토리뷰 작성 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2019년 6369억원 수준의 국내 비타민 시장 규모가 2020년 6613억원, 2021년 7716억원으로 성장했으며, 2022년에는 9061억원에 달했다고 지난 1월 밝혔다. 보다 세부적으로 종합비타민은 5401억원, 단일비타민은 3660억원 수준이며, 올해는 비타민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