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부 약국도 동일 혜택 적용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가 성분명처방 대국민 홍보를 위해 조제약 전산봉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조은봉투 사이트( www.zagaza.co.kr)를 통해 주문할 경우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서울시약은 성분명처방 홍보 내용이 담긴 전산봉투 디자인을 제공하고, 조은봉투는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무협약을 지난달 16일 체결한 바 있다.

타지부 약국에서도 성분명처방 홍보 전산봉투를 주문할 경우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산봉투는 모두 13가지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 및 디자인 등 회원약국의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전산봉투에는 ▶내가 먹는 약 성분명 알기 ▶색깔과 이름은 달라도 모두 같은 약!! ▶내가 먹는 약 성분을 알 수 있어요 ▶약의 중복 복용을 막을 수 있어요 ▶내가 내는 건강보험료를 줄일 수 있어요 ▶매년 2조원어치 약이 버려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등의 홍보 문구가 담겨 있다.

권영희 회장은 “이번 전산봉투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국민들에게 내가 먹는 약 성분명 알기와 성분명처방의 필요성과 유용성에 대한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회원약국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