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효소제·UDCA 함유…계피유·회향유·레몬유 3대 천연오일 첨유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복합 위장·소화제 '위제로알파정'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위제로알파정은 소장 내에서 직접적인 작용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필요한 프로자임, 리파제, 디아스타제∙프로테아제∙셀룰라제1000등의 소화효소제가 함유됐으며, 담즙 분비와 배출을 촉진시키는 UDCA도 복합 함유돼 소화기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또 제산성분인 탄산수소나트륨, 침강탄산칼슘,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이 포함돼 위액분비 억제, 위산 중화, 및 위궤양면 보호에 도움을 주어 소화촉진과 동시에 제산제로써 동시에 효과 볼 수 있다.

위제로알파정은 계피유와 회향유가 첨유됐던 위제로정에서 레몬유까지 추가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계피유는 녹나무과 계수나무 껍질로 위장운동 및 위액분비를 촉진해 위장 경련성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회향유는 미나리과 식물로서 소장의 운동 촉진 및 경련 억제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레몬유는 위점막을 보호할 수 있게 도와주고 흡수가 잘 될 수 있게 촉진해주는 역할을 한다.

회사 관계자는 "위제로는 74년간 위장소화제를 개발해온 일양약품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복합 위장 소화제"라며 "현대인의 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위제로알파정’, ‘위제로 무당액’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위제로알파정은 휴대 및 복용의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복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으며, 위제로 무당액은 건위 생약성분과 칼로리가 낮은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생약소화제로 칼로리와 당 수치에 민감한 소비층의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