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자, 독거 및 은둔형 돌봄대상자 노인들에게 전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지난 7일 관내 노인분들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기 위해 팔달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영양제를 기탁했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취약 계층 노인들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사업 운영, 도시락 배달 등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하여 관내 노인들이 언제나 보호받고 도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조수옥 부회장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로 취약 계층 노인분들의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영양제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의약품 전달 등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전개하여 약손사랑의 따뜻한 손길이 사회 곳곳에 널리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학수 팔달노인복지관장은 “따뜻한 관심과 나눔으로 적극적인 기부 사업을 펼쳐주신 약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전해주신 영양제는 복지관까지 직접 오시지 못하고 있는 고령자, 독거 및 은둔형 노인 등 활동 및 생활이 좀 더 어려운 돌봄대상자 위주로 선별하여 약손사랑의 따뜻한 손길을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박남조 여약사 위원장, 신지연 여약사 총무를 비롯해 윤학수 팔달노인복지관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