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1 벤포티아민 95mg, 비스벤티아민 5mg 동시 섭취 가능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 95mg과 비스벤티아민 5mg이 함유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복합제인 '비판인정’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파인정은 활성형 비타민인 벤포티아민과 비스베티아민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하루 한 알로 에너지 및 육체 피로 회복에 탁월 효과가 있는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B1·B6 복합제이다.

비파인정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지용성 구조를 가진 활성형 비타민B1으로 체내 흡수량과 생체이용률을 높였다. 탄수화물을 비롯한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며 신경, 근육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파인정은 비스벤티아민을 함유해 벤포티아민이 가지지 못한 BBB(Blood brain barrier) 뇌혈관장벽 통과라는 한계를 극복해 체내 티아민 농도를 올리는데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파인정은 산화마그네슘 100mg, 우르소데옥시콜산 30mg, 피리독신 100mg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비타민 D, B1, B2, B6의 흡수를 통해 육체피로 회복, 뼈,치아 발육 불량 도움, 구루병 예방, 눈의 피로, 신경·근육·관절통, 구내염 등 치료에 도움이 된다. 이밖에도 고함량 비타민 B군 9종과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미네랄 등을 함유해 하루 한 알로 부족한 영양성분을 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비파인정은 1일 1회·1회 1정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하루 1정으로 고함량 B1인 벤포티아민 95mg과 비스벤아민 5mg 섭취할 수 있다. 비파인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시중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비파인정은 흡수율이 높고 체내에 오래 머무는 비타민 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만큼 피로에 지친 남녀노소 현대인의 육체 피로와 더불어 정신 피로 회복에 있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