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피부 건강, 항산화 특화...간편하고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라인업 제품으로 여성에게 딱 맞춘 영양밸런스는 물론, 다이어트 및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하루엔진 포 우먼’은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함유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함유돼 있는데 이중, 활력 있는 여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은 1000%를 포함(일일영양성분기준치 대비)하고 있다. 또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녹차추출물 등의 함유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돼 있으며, 또한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8주 만에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더불어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녹차추출물 역시 기능성 원료로서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 동안 체중, BMI등 9가지 지표의 감소가 확인됐다. 또 세계 3대 유산균주 업체인 듀폰 다니스코社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앞서 소개한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하루엔진’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들의 보호를 위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하반기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등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배합 구성하며, 보관과 편의성이 강조된 개별 보호 포장 공법으로 출시된 바 있는 ‘하루엔진’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키는 등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관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면서 "향후 ‘하루엔진’의 여성 제품 에 이어 남성, 시니어, 청소년 등 다양한 소비자에 맞춘 제품 라인으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