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배합, 뼈와 근육 건강 맞춤형

안국약품(대표이사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인 ‘에이원더’에서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더풀 칼마디 젤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이원더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독일 ‘융분즐라우어’사의 구연산 칼슘과, 엄격한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제조한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가 배합된 제품이다.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주원료로 배합해 뼈와 근육 건강 맞춤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비타민D 원료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인 20㎍(400IU)를 포함하고 있다.

요구르트맛 젤리 제형으로 성인남녀 뿐만 아니라 정제나 캡슐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도 건강 간식으로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이나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안국약품 브랜드 관계자는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현재까지 시중에 나온 칼마디 제품과 달리, 요구르트맛 젤리 제형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한 포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 칼슘 섭취 등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이나 뼈·근육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성인 남녀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