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73개국 이상에 소개돼 사람들의 삶을 바꾼 테라피 기법을 한국어로 소개한 책이 출간됐다.

출판법인 드림워커가 ‘생각 정화 테라피 엑세스바즈’를 출간했다.

이 책을 집필한 작가 김권하는 감정적 괴로움과 고통을 당하는 사람들을 위한 힐러로서 15년 이상 활동한 이 분야의 권위자이다.

2007년부터 국내·외를 여행하며 힐링 기법들을 연구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가장 안전하고 강력한 테라피 힐링 기법으로 ‘엑세스바즈’를 권하고 있다. 엑세스바즈는 1990년대 초반 미국의 게리 더글라스(Gary Douglas)에 의해 알려지기 시작한 독특한 테라피 기법이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만큼 매우 많은 나라들에서 이 테라피를 통해 현재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유익을 얻고 있다.

한국에도 2000년대 중반부터 미국의 힐러들로부터 엑세스바즈를 전수받은 소수의 바즈 공인 퍼실리테이터들이 활동해 왔다. 하지만 이 힐링기법이 미국에서 시작된 테라피 기법인데다가, 한국어로 된 변변한 소개서가 없어 그간 대중의 아쉬움을 느끼게 했다.

이 책은 엑세스바즈를 대중에게 대대적으로 알리는 인쇄된 콘텐츠의 시발점이 됐다.

드림워커의 한아타 편집장은 “스스로에 대해 절망하는 사람, 힐링이 필요한 사람, 삶의 가치를 점프업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책은 매우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저자인 김권하 작가는 이번 출간을 기해서 엑세스바즈를 체계적으로 교육시키는 교육기관 설립의 주춧돌을 놓겠다고 자신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