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약사연수원 통해 강의 영상 20편 제공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연수교육위원회(부회장 김진수, 위원장 박갑수)는 올해  연수교육 강좌 영상 20편을 제작하여 지부 홈페이지 경기약사연수원에 다음달 2일 업로드할 예정이다.

지부 연수교육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었지만 일일 신규 확진자수가 현재까지도 만명 수준을 유지하고 있기에 감염 확산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존재한다고 판단하여, 올해도 안전한 분회 온라인 연수교육을 돕기 위해 영상 강좌를 제작하여 업로드 한다.

이를 위해 연수교육위원회에서는 ▲한약 ▲건기식 ▲일반약 ▲질환별 전문약과 복약상담 ▲동물약의 전반 ▲약사 현안과 대처방안(배달앱) 등 총 20개의 다양한 주제의 영상 강의를 제작하여 준비했다.

박영달 회장은 “이번에 준비한 영상 강좌를 통해 회원들의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갑수 위원장은 “깊이 있고 다양한 연수교육 콘텐츠 준비하여 급변하는 약사직능의 변화 속에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아울러, 하반기에도 추가 콘텐츠를 제작하여 양질의 연수교육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약사회에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으로 전환된 분회 연수교육 지원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총 110여편의 연수교육 동영상 강의를 제작하여 업로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