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물질 면역 펩타이드 ‘알로페론’ 함유…다양한 이벤트 마련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24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면역 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에 피부 집중 보습 및 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과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배합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는 물론, 유∙소아부터 민감성, 악건성, 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됐으며, 서포터를 위한 다양한 구성과 사은품도 마련했다. 패밀리 구성(4개입) 구입 시, 최대 23%의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정품 용량(50mL)의 미니어처를 제공하고, ‘발효허니부쉬 이너셋 앰플(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29일 펀딩 오픈 당일 100% 펀딩 달성 시에는 당일 구매 서포터들에게 ‘스킨케어 4종 스페셜 키트’를, 지지서명 확산 이벤트에 참여한 서포터 20명에게는 ‘아토페론 캄 크림 본품(50ml)’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펀딩 종료 후에는 더마 엘라비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