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 투표 독려…"소중한 권리 포기 하지 말 것"

박근희 서울시약사회 회장 후보가 과열되는 네거티브 선거 운동을 자제하고 공정선거에 임하자며 후보들 간 도를 넘은 선거 전을 자제할 것을 당부했다.  

회원들에게는 소중한 권리를 포기하지 말라며 유권자 권리를 지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근희 후보는 5일 보도자료를 내고 "서울시약사회장 선거가 불법 선거운동과 부정 선거운동이 판을 치고 너무 과열되어 유권자인 회원들께 선거 피로도를 증가 시킨다”며, 상호비방 과  대립, 갈등 조장을 중지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공정선거와 정책 대결의  장에 동참해 달라"고 제안했다.

박근희 후보는 “선거규정으로 금지한 전화방을 운영한다는 제보와 증거도 가지고 있다”며, “이렇게 불법 부정 선거운동을 계속 한다면 유권자들이 선거에 염증을 느끼게 되고, 이는 바로 투표율의 저하로 이어 질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그러면서 "양덕숙, 한동주 후보 측 모두 선거규정 위반으로 경고를 받았으니, 이제는 정책 대결로 유권자의 선택과 지지를 이끌어 내는 것이 약사회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길이 될 것”이라며 "유권자 여러분께서도 혼탁하고 과열 된 선거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약사회를 일할 수 있는 정직하고 깨끗한 후보를 선택 하실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박근희 후보는 “끝까지 투표를 포기하지 마시고 소중한 한표의 권리를 행사해 약사회를 바로 세워야 한다"고 회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