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안화영, 위원장 장은숙)는 지난달 30일 강원도 원주시 일대에서 워크샵을 개최하여 위원회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3차 여약사위원회 정기회의를 겸해 진행되었으며 하반기 위원회의 주요 추진사업인 제27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참가 독려와 분회 자선다과회 일정 등을 공유하며 위원간의 교류와 화합, 위원회 발전방향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크샵에 참가한 여약사위원들은 ‘뮤지엄 산’을 방문해 예술작품 감상을 통해 문화적 소양을 고취시키고, 이어 ‘미로예술 원주중앙시장’을 방문해 시장 특유의 공통체 문화를 경험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안화영 부회장은 “각 분회에서 약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여약사위원들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함께 접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광훈 회장과 박영달 부회장은 이날 워크숍을 떠나는 여약사위원들을 배웅하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사기진작과 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의견 교류를 통해 향후 여약사위원회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