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보내주신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16년 붉은 원숭이가 상징하는 새해 아침의 지혜와 밝은 희망이 모든 조합원사에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제약협동조합은 지난 한 해를 통해 급변하는 약업환경과 강화되는 정부 정책에 대하여 효율적 대처 방안을 찾고자 다양한 협력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습니다.

내부적인 공동사업을 추진함을 물론 중소제약사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는 각종 규제개선을 건의하고 명실상부한 R&D 능력 배양을 위하여 연구기관과의 MOU를 체결하는 등 작지만 의미 있는 상생공존의 기틀을 마련하였기에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사 임.직원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도 상생공존을 위한 협력사업을 지속할 것이며 추진방향을 선택과 집중으로 정하여 실현 가능한 공동사업을 통해 조합원사의 경영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연구기관과의 R&D 업무협약과 품질관리 공동사업에 역점을 두고 적극적인 실행과정을 통해 성과를 공유하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이익을 공유하기 위하여는 모든 조합원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이 반드시 필요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붉은 원숭이는 무리 지어 단체를 이루고 사회적인 조직체계를 존중하며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모든 조합원사의 지혜와 존중을 함께하여 어려운 경영환경을 같이 극복해가는 우정 어린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혜와 희망이 가득한 새 해 아침을 맞이하여 모든 조합원사의 사업이 융성하고 함께하는 가족 모든 분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 새해 아침
한 국 제 약 협 동 조 합
이사장     조   용   준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