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가 산삼줄기세포 파이토스템(식물 캘러스 배양추출물), 히알루론산 및 리쥬브 MTS의 고유 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에스테틱 홈 케어 프로그램,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라제나의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은 새로운 피부막을 형성하는 ‘리쥬브 매트릭스’의 성분을 리쥬브 MTS의 540개 멸균 미세침이 유효성분의 침투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와함께 섬유아세포 및 성장인자를 자극함으로써 세포 재생과 피부조직 재건을 유도•촉진하고 피부의 탄력성과 활성화를 최적화해 이상적인 동안피부를 구현한다.

새라제나의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의 작용기전은 세 단계로 이루어진다.

첫 단계로 바이오콜라겐 농축액인 ‘노보필’을 리쥬브 MTS(멸균 미세침 미용기구)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숙이 흡수•침투시켜 피부 노화 및 손상의 근본 원인인 손상된 콜라겐을 건강한 콜라겐으로 보충하고 피부조직의 기본 구조를 재구축함으로써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재생 지지체를 형성한다.

다음 단계로 히알루론산에 농축된 산삼줄기세포인 ‘스템필’(진생 에디션)이 리쥬브 MTS를 통해 피부 속과 표층에 공급되면 바이오콜라겐으로 재건된 피부구조에 히알루론산이 안정적으로 결합되어 수분 리프팅막 형성과 보호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산삼줄기세포의 생체활성물질이 피부세포에 최적화된 영양과 활성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피부의 ‘리쥬브 매트릭스’ 층을 구축하게 된다.

마지막 단계로 앞선 두 단계를 시행한 후 30분이 경과되면 새로운 피부층이 형성되며, 이후 피부 보호막을 제공하는 ‘루시드 젤’을 그 위에 도포함으로써 완성된다.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의 효과는 저녁시간 취침 전에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새라제나 연구팀은 “세 단계로 형성된 ‘리쥬브 매트릭스’가 밤 사이에 일어나는 피부의 자기치유를 유도하는 호르몬 리듬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자연적인 피부치유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팽팽한 리프팅 효과와 함께 집중적인 개선효과를 유도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리쥬브 MTS 홈 에디션’ 출시에 대해 “바이오콜라겐과 파이토스템, 그리고 리쥬브 MTS의 조합이라는 피부과학의 핵심이 이상적인 동안피부를 실현하는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은 재생의료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 그 이상의 원료와 기술 경쟁력이 있었기에 탄생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