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베타글루칸’ 및 ‘칼슘’ ‘비타민D’함유

CJ헬스케어는 어린이 건강음료 ‘웰키즈(Well kids)’3종을 25일 출시했다.

웰키즈는 어린이 건강을 위한‘베타글루칸(Beta-Glucan)’, ‘아연’, ‘셀레늄’과 ‘칼슘’ ‘비타민D’이 함유된 어린이 건강음료다. ‘베타글루칸’은 효모, 버섯류, 곡류에서 추출하는 일종의 다당류로 단기복용으로도 면역 증강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웰키즈는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3가지 식품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액상과당 대신‘건강한 단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넣어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CJ헬스케어 측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음료라는 컨셉트로 뺄 건 빼고, 꼭 필요한 것만 넣어 만들었다고 말했다.

감귤&망고, 블루베리, 포도 과즙으로 맛을 낸 과채음료 웰키즈는 휴대가 편하고 어린이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팩 형태로 제작됐다.

한편 웰키즈는 현재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요괴워치’캐릭터를 모델로 사용했다. 요괴워치는 지난 어린이날 선물 1위로 등극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CJ헬스케어 한주헌 웰키즈 BM은 “웰키즈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친구’라는 슬로건 아래 부모의 마음을 담은 어린이 건강음료”라며 “요괴워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제품 광고 및 투니버스 주요 프로그램 내 PPL, 어린이 대상 박람회 참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웰키즈는 전국 할인점 및 슈퍼마켓, 약국 등에 판매되며 27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