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대표:견순필)와 앨빈(대표:김현태)이 공동 협력해 탄생시킨‘안나수이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4종’이 출시됐다.

보령수앤수와앨빈은지난해 10월 안나수이헤어제품의 공동개발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차별적이고 감각적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제품출시에 맞춰 지난 22일 안나수이플래그쉽 스토어 청담점에서는런칭파티가 진행됐으며, 이번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7월 말 TV홈쇼핑 브랜드 런칭, 인터넷몰, 드럭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해외수출도 진행 할 계획이다.안나수이 헤어에센셜컬런칭파티에는 영화배우 김강우, 가수 제아, 모델 지현정등 셀럽(Celeb)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나수이 헤어 컬스프레이는안나수이가 사랑한 플로라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가지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헤어 에센스와볼류밍 기능의 2IN1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은 2FACE 포뮬라(Formula)의 제품으로 에센스와 오일을 한병에 담은 에센스다. 네 가지 단백질,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네 가지 황금빛(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의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주어 모발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효능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보령수앤수 박정희 안나수이 브랜드 매니져는“안나수이헤어제품은 차별화되는 감각과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Life is Beautiful, RomanticandFlora’의 컨셉으로스타일과 애티튜드, 스피릿 모두 꽃의 판타지를 담고 있다”고 말하고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는 눈부시게 윤기 나는 보석 같은 머리 결을 선물하고,황홀하게 로맨틱한 판타지를 창조하여 헤어 에센스에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꿈꾸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나수이가 직접 디자인, 개발, 마케팅, 유통에 참여하여 완성한 안나수이 헤어 제품을 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과 감각을 느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