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피부진정·회복 하번에…레이저 시술 후 피부관리 효과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의 병·의원용 화장품 브랜드 ‘라셈드(Lasemd)’는 뛰어난 보습과 피부진정 및 회복효과를 한번에 제공하는 ‘라셈드 팩’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라셈드 팩은 바르는 팩인 ‘흡수크림 팩’과 붙이는 팩인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바르는 팩인 '라셈드 흡수크림 팩'은 글리세린, 호호바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피부 내에 안정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든 보습 크림 팩이다.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손상 받은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아침, 저녁으로 1회 1팩을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붙이는 팩인 ‘라셈드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이 크림 마스크팩은 기존 대량생산방식으로는 제작이 불가능한 시트와 시트 사이에 크림을 넣어 만든 방식으로, 시트 마스크팩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레이저나 박피 등의 피부과 시술 후에는 피부 각질층 일부가 손상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라셈드 팩은 보습효과는 물론 캐모마일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상처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회복시켜주는 팩”이라고 설명했다.

라셈드 팩 2종은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국의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