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대표 견순필)가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인 비알인텐스 샴푸세트를 출시했다.

최근 스트레스, 식습관, 출산, 다이어트, 노화, 유전요인 등으로 인하여 탈모가 많아지면서 탈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두피관리가 기본이다. 비알인텐스 샴푸세트는 탈모•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와 보령수앤수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두피•모발케어를 위한 전문 제품이다.

비알인텐스샴푸는 덱스판테놀, 살리실산, L-멘톨의 주요성분이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을 주고 감초추출물, 고삼추출물, 녹차추출물, 쑥 추출물, 인삼추출물 등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활력과 윤기를 더해준다.

또한 세트로 구성된 두피마사지기인 닥터스칼프 리얼사운드와 닥터스칼프 리얼스케일링 블랙테라피 샴푸는 전문피부 임상기관인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개선 등 10가지의 효능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이중 리얼사운드 음파마사지기는 딥스케일링, 트리트먼트(영양공급), 마사지 등의 3가지 기능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꾸는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알인텐스 샴푸세트은 탈모•두피케어 전문브랜드 닥터스칼프와 G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15일 새벽 1시부터 GS홈쇼핑에서 런칭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비알인텐스 샴푸는 탈모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고 리얼사운드 음파마사지기는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하고 올바른 샴푸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두피∙모발의 건강은 사전에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며, 시간과 비용 부담이 없는 홈셀프케어제품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