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비타민 함유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인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선보였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세계적인 어린이 비타민전문 제조사 Anlit社에서 제조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Anlit는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생산 전문기업으로 미국과 유럽 등 20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수출하고 있다. 유럽에서는2011 FPE Tasting Bar Awards를 수상한 이스라엘 어린이 비타민 1등 기업이기도 하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를 비롯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비오틴,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시중의 멀티비타민들과는 달리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 트랜스지방, 글루텐, 밀 등을 넣지 않았다.

보통 젤리형 제품은 쫄깃함을 위해 동물의 부자재로 만든 젤라틴을 사용하는데,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감귤에서 추출한 식물성 펙틴을 사용했다. 인공색소 대신 흑당근농축물을 사용해 연한 주황빛의 색감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은은한 라즈베리향으로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만든 제품인 만큼 Kosher(코셔), Halal(할랄), ISO, HACCP 등 가공식품 관련인증을 모두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충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약에 거부감이 있
는 어린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주황빛 색감과 라즈베리향을 함유, 어린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고려은단의 직영 쇼핑몰인 위드비타민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GS shop, CJ mall, NS 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