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라인업을 통해 문제성 피부를 넘어 피부의 다양한 고민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겠다고 26일 밝혔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는 자연의 힘과 지혜를 빌어 화장품에 담는 일이 피부 스스로의 힘을 깨우는 일이라는 믿음으로, 제약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수확한 천연물을 연구해 얻은 피부과학 기술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이다.

기존 에이씨케어가 민감성 피부에만 집중했다면, 파머스파마시는 벌독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프롬.비즈라인과 실크 프로테인을 함유한 프롬.실크 라인업을 통해 문제성피부를 넘어서 피부 보습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프롬 비즈라인과 프롬 실크라인 모두 동성제약과 농진청이 공동으로 개발한 특허 받은 성분 벌독(특허 제10-1018352호)과 실크 프로테인(특허 제 10-0428431호)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프롬 비즈라인은 꿀벌의 벌독을 함유한 포뮬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한(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임상 시험 완료)제품이다. 클리어 클렌징 폼을 제외한 전라인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의 피부톤을 균일하고 환하게 관리하여 준다. 여기에 꿀벌에서 유래한 벌독 및 로얄젤리, 프로폴리스가 에너지를 부스팅해 피부 생기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프롬 비즈라인은 ▲프롬 비즈 클리어 클렌징 폼 ▲프롬 비즈 큐어 링거 워터 ▲프롬 비즈 큐어 워터 에센스 ▲프롬 비즈 큐어 카밍 스팟 ▲프롬 비즈 큐어 워터리 로션 ▲프롬 비즈 큐어 안티-블레미쉬 콤플렉스로 구성돼 있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프롬.실크라인은 매끄럽고 윤기 있는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 프로테인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글리신과 알라닌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티로신과 세린 등 인체에 유효한 17종의 아미노산 복합물로 이루어져 있다.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복합물이 피부친화력을 높이며, 피부자극 없이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고농도의 히알루론산과 효모발효여과물이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개선시켜주며, 라인 전제품이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건성피부의 주름을 예방하며 미세주름의 회복 및 리프팅 관리를 도와준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프롬.실크라인은 ▲프롬 실크 모이스트 링거 워터 ▲ 프롬 실크 모이스트 텐션 앰플 아이 ▲ 프롬 실크 모이스트 리프팅 에센스 ▲ 프롬 실크 모이스트 키핑 로션 ▲ 프롬 실크 리치 모이스트 컴플렉스 ▲ 프롬 실크 모이스트 슬리핑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라인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