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대표 염색브랜드 ‘세븐에이트’에서 수분젤리타입의 염모제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을 출시했다.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은 수분젤리제형의 염색젤이 의장등록을 받은 혼합용기와 만나 더 쉽고 편한 셀프염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발 깊숙이 염색약을 짤 수 있는 세븐에이트 편한염색만의 특별한 용기를 사용해 탱탱한 수분젤리제형의 염색약을 머리에 짜고 헤어왁스를 바르듯 쓱쓱 빠르면 염색이 끝난다.

수분젤리제형으로 선명한 염색이 가능하며, 흡수가 빨라 흘러내림 없이 염색을 할 수 있다. 또한 암모니아를 함유하지 않아 염색시 냄새 없이 편안한 염색이 가능하며, 모발에 영양을 주는 동백, 아보카도, 올리브 등 천연오일을 함유해 염색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 흡수물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있어 염색 색상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자연밝은갈색, 자연갈색, 자연진한갈색, 자연흑갈색으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짜고 바르면 되는 손쉬운 방법으로 더 이상 셀프염색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은 셀프염색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천연오일을 함유해 잦은 새치염색으로부터 머리결을 보호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은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