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은 칼슘부족 예방, 뼈형성∙유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은 미네랄 성분을 가득 머금은 해조류에서 추출된 식물성 해조칼슘을 주성분으로, 칼슘과 마그네슘이 2:1의 이상적인 배합비율로 함유되어 기능성을 극대화 시킨 프리미엄급 칼슘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해조칼슘은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위장에 부담이 적기 때문에 노년층과 중 장년층,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들의 칼슘 보충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를 조절하고 에너지 이용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과 칼슘의 흡수를 높이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D를 복합하였으며, 칼슘과 함께 임신/수유부 및 가임기 여성의 필수성분인 엽산이 함께 함유되었다.

이외에도, 보스웰리아, 홍화씨, CPP, MSM, 콜라겐 등 뼈와 관절건강에 좋은 각종 천연성분의 부원료가 보강되었으며, 하루 한번 간편한 섭취로 뼈 건강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좋다.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은 일양헬스몰(http://www.ilyangmall.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