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신현철)는 ‘에버셀& F.M.S’패키지를 오는 12일 현대홈쇼핑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에버셀&FMS’ 패키지는 40~5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차바이오에프앤씨가 직접 개발했으며, 에버셀어드밴스 타임 에센스와 F.M.S(Facial Muscle Steretching) 미용기기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에버셀어드밴스타임 에센스는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에서 개발한 SG-1이 다량 함유돼 있어 한층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주고 2중 기능성으로 주름과 미백의 효과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으며, FMS(Facial Muscle Steretching)는 고주파의 원리를 이용한 주파 케어와 LED(RED&BLUE) 케어, EMS 원리를 통한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의 미용기기로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버셀& FMS’ 프로그램 사용 방법으로는 에버셀어드밴스 타임 에센스를 피부에 도포하고, FMS 미용기기로 필요한 부위를 마사지해 주면 된다.회사 관계자는 “하루에 20~30분 정도만 시행해도 한층 건강해진 피부를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목 주름과 팔자 주름, 눈가 주름 등의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과 턱 주위 피부 처짐 개선 등의 일시적 혈행 촉진의 효능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에버셀& F.M.S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임상을 통해 그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고 전했다.

‘에버셀&FMS’ 패키지는 오는 1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