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이사: 스테픈 나르도)은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쥬비덤의 신제품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을 한국에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세계 필러 시장의 36%를 차지하는(2013기준) 대표적인 필러 브랜드인 쥬비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은 얼굴 볼륨 개선에 효과가 좋은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과 보다 미세한 주름을 개선하는 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의 중간적 특성을 가진 제품으로 얼굴 주름개선 및 입술확대에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은 우수한 주름개선 효과1와 함께 시술 후 형성이 용이하여, 매끈하고 균형잡힌 느낌으로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교정할 수 있고, 시술 후에도 붓기가 적어 부담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이마, 관자, 볼, 턱을 따라 흐르는 아치형의 얼굴라인은 개개인의 얼굴 특성에 따라 미세하게 다른데, 나이가 들면서 또렷하던 얼굴의 섬세한 라인이 점차 무뎌지고 처지는 등 변화가 시작된다.

때문에 최근에는 V라인이나 U라인과 같은 동안 얼굴 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얼굴라인 고민의 해결은2D의 평면적인 접근이 아니라3D인 접근이 필요한데,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은 유연하고 부드러운 제형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3차원적인 얼굴의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한국엘러간은 이번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 출시로 기존의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과 더불어, 시술 목적,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는 쥬비덤 콜렉션을 완성하였다.

한국엘러간 스테픈 나르도 사장은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을 만족하기 위해 유럽, 호주 등에 이어 한국에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을 출시함으로써 엘러간의 프리미엄 필러 라인인 바이크로스TM 콜렉션이 완성되었다”며 “세 가지 프리미엄 제품을 바탕으로 시술의 목적과 부위에 따라 필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