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산 1200mg 함유…체내 콜레스테롤 개선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다이어트 진행 시 야식, 과식, 회식 등 어쩔 수 없이 고열량 음식을 섭취하게 될 때 강력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Dr.Fit Diet Boost)’를 7월 본격 출시한다.

LG생명과학이 새롭게 출시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녹차 카테킨 성분 300mg, 키토산 1200mg, 비오틴 하루 권장 섭취량의 2배인 60ug이 들어 있어 고열량 음식 섭취 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에는 녹차 카테킨 성분이 녹차 티백에 들어 있는 카테킨 성분보다 15배 많은 300mg이 들어 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해줄 뿐 아니라 고열량 음식 섭취 후 체지방 연소를 증가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키토산 성분 1,200mg이 체내 지방을 흡착해 체지방이 배변과 함께 체외로 배출되도록 도와 고열량 음식 섭취 후 체내 지방이 쌓이지 않게 해줄 수 있고, 체내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에는 피부, 헤어, 손발톱의 건강에 도움을 줘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는 비오틴이 60ug 들어 있어 별도로 비오틴 제품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에는 LG생명과학 닥터핏 다이어트만의 레몬추출물, 마테추출물, 고추열매추출물, 흰강낭콩추출물로 구성된 식물 혼합 추출물이 부원료로 함유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해 준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더 효과적인 부스팅 파워를 원할 때 먹으면 좋은 제품이며, 특히 다이어트 진행 시 피할 수 없는 회식이나 뿌리치기 어려운 야식의 유혹에 넘어갔을 때 섭취하면 좋은 강력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평소 고열량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분들이나 다이어트 후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간편하게 하루 1포 4정을 식사 30분 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하루 섭취 분량이 포 형태로 개별 포장돼 파우치나 가방에 넣어 쉽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 제품 가격은 14회분 구성이 42,000원으로,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