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식물성분인 시트로넬라오일 함유된 안전한 제품

국제약품(대표 나종훈)은 최근 등산이나, 캠핑, 야외활동 등이 많은 여름철 전용 제품인 벅스텍트(BUGSTECT) 3종을 출시했다.

벅스텍트는 밴드타입, 스프레이타입, 액상패치타입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벅스텍트 밴드는 천연 오일로 만든 방향제 밴드로 발암물질이 없는 100% 천연 오일만 사용한 제품으로 하루 2~4시간 착용시 1주일 지속 효과가 있다. 블루, 그린, 옐로우, 오렌지, 핑크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자극테스트, 중금속테스트 등 안전성 검사를 거친 제품이다.

벅스텍트 스프레이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보이지 않는 모기장이 보호막이 되어 모기, 쇠파리, 각종 벌레로부터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천연 시트로넬라오일 함유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또한 밴드의 향이 약해졌을 때 스프레이를 수 회 뿌려주면 계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벅스텍트 액상패치는 2014년 신제품으로 100% 천연 시트로넬라오일 원액 1병과 붙이는 패치 8매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방향제 패치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패치의 향이 약해지면 오일을 한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약 4시간 동안 모기 기피효과가 지속된다.

판매채널은 소셜커머스 ,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일반유통을 확산할 계획이다. [제품문의 : 031-781-9081]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