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피부강좌 및 튼살 관리법 등 프로그램

고운세상 피부과(대표원장 안건영)에서는 오는 4월11일 ‘영등포 고운세상’에서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 또는 출산을 한 부모들을 대상으로‘임산부(婦&夫) 피부마사지 클래스’를 개최한다.

임신우울증은 태아에게 영향을 미쳐 체중미달아 출산, 조산, 뇌 발달 장애 등의 위험이 높아지는데 국내에서도 10명중 한명 꼴로 나타나 우리나라에서도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또한 70%에 가까운 산모들이 아이를 낳은 뒤 일시적 우울감에 젖어 들고 그 가운데 약 10% 정도는 실제로 우울증에 빠진다고 한다.

‘임산부(婦&夫) 피부마사지 클래스’는 임신중이나 출산직후 눈에 띄게 달라지는 갑작스러운 신체의 변화로 인해 우울증과 신경과민, 무기력증을 느끼기 쉬운 임산부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내와 남편이 함께 직접 참여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고, 임신우울증과 및 산후우울증을 극복한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행사당일 고운세상 에스테틱 강사의 지도로 ‘부부가 함께하는 얼굴 마사지’강의를 통해 과일ㆍ채소로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피부천연팩 등 마사지법을 배워본다. 또한 ‘임신 중(산후) 튼살 관리법’에 대해서도 배워보고, 남편이 아내에게 직접 해주며 부부간의 애정을 확인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임신여성의 피부관리’를 주제로 한, 영등포 고운세상 피부과 임현상 원장의 강연을 통해 기미(여드름), 부종, 튼살 등 임산부의 3대 고민을 예방하고 그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아내 발언대’, ‘아내를 위한 사랑의 프로포즈’시간을 통해 부부간에 잊고 있었던 사랑의 마음을 재확인하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임산부들의 피부관리 및 튼살 관리법에 관심이 있는 부부들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임산부(婦&夫) 피부마사지 클래스’의 참가를 희망하는 부부는 ‘고운세상 피부과’ 홈페이지를 통해 (www.beautyforever.co.kr)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5일까지 전화로(02-514-3386) 신청가능 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