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위한 라이프 포탈 표방

의사들을 위한 잡지 굿모닝닥터((주)GMD미디어)(www.gmdoc.net or www.goodmorningdoctor.co.kr )사이트가 지난 15일 오픈했다.

올해로 3주년을 맞는 굿모닝닥터는 의사들만의 Life Portal Channel을 표방하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고품격 생활·문화 컨텐츠들을 총망라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대출·보험, 부동산, 법률, 세무 컨설팅 등의 병원 경영에 필요한 각 분야별 정보와 전문 카운셀러가 배치되어 있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을 통해 견적 및 1:1 상담 등을 받아 볼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또는 무료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프리미엄 회원 가입시 On-Off Line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월간잡지 '굿모닝닥터'를 1년간 무료 구독할 수 있다.

파티 및 결혼정보서비스 업체 닥스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굿모닝닥터는 의사들의 Community Channel 강화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굿모닝닥터 관계자는 "기존 굿모닝닥터 유료 구독 회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으로 전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얻는 절호의 찬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