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에게 마케팅되는 미국 12개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최고 상업 다이어트는 '웨이트 워쳐스'(Weight Watchers)로 선정됐다.

U.S. News & World Report의 'Best Diets 2013'에서 Best Weight-Loss Diet로 Weight Watchers가 랭크됐고 Biggest Loser, Jenny Craig, Raw Food Diet가 뒤를 이었다.

잡지는 당뇨병, 심장병을 예방과 관리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이어트 순위를 정했다.

올해 새로 순위에 진입한 곳은 지중해식에 이어 플렉시테리언(Flexitarian) 다이어트로 성공한 Best Plant-Based Diets이다.

DASH(Dietary Approaches to Stop Hypertension)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하기 위한 방법이 아니지만 고혈압을 통제하기 위한 수단이다.

DASH 연구를 지원한 연방 정부는 다이어트라 말하지 않고 식사 계획(eating plan) 호칭했다.

DASH 다이어트는 Atkins, Jenny Craig and Slim-Fast 등 28개 다른 다이어트를 능가했다.

Best Diabetes Diet는 DASH 다이어트와 연관된 Biggest Loser가 차지했다.

Best Heart-Healthy Diet는 Ornish Diet에 이어  TLC Diet가 랭크됐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